본문 바로가기
일상/면접후기

[면접후기] 2022 네이버웹툰 경력 개발자 공개채용 후기 - 서류전형

by VIPeveloper 2022. 2. 20.
반응형

내가 지원한 전형의 채용 공고이다.

이직 사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지원했던 기업에 대한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저는 3년차 백엔드 웹개발자이고, 서비스를 운영 및 유지보수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에 대해 경험해보고싶은 욕구와, 지금 회사에서 느끼지 못한 개발자스러운 분위기를 느끼고 싶어 이직준비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트렌드를 따라가는 문화경험을 하고싶었고, 나름 개발자로서의 성장을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에 이것이 이직하고싶은 가장 큰 이유가 되었습니다. 아직은 주니어라고 판단했기 때문에, 좀더 많이 굴러봐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나의 자소서 작성법

자소서는 경력이 있어서 그런지 평이하게 작성할 수 있었고, 지금까지 실무를 진행하며 겪었던 문제와 해결방안을 기술적으로 풀어내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제 나름의 컨셉이 있었기 때문에 이것을 바탕으로 나는 이런 사람이다 ! 라는 것을 경험으로 표현하는 방식을 사용했습니다. 또한 배운 것이나, 공부한 것들을 최대한 녹여내는 방식도 사용하였습니다. 배우는 것을 좋아하고, 성장해나가고있다 ! 는 것을 어필하는 방식으로 자소서를 작성했습니다.

결과

과연 결과는....??? 두구두구두구

기쁩의 합격ㅠㅠ

 

프리인터뷰는 처음 해보기 때문에 약간 떨림 반 기대 반이었다. 

 

자소서 관련 문의가 필요하면 댓글이나 메일 주세용~ dkyou7@naver.com

 

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