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L

67. [TIL] 오늘의 배움일지 ( 21-05-20 )

by VIPeveloper 2021. 5. 20.
반응형

1. Facts (사실, 객관) 실제로 내가 했던 일이나 겪었던 일의 사실을 적습니다.

  • 회사
    • 설정파일 분리해서 개발, 운영에 따로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배웠다. 사내 코드에서는 propertiesService를 따로 관리하고 있었는데, getString 메서드를 이용해서 설정파일을 가져올 수 있었다.

2. Feelings (느낌, 주관) 내가 했던 일을 하면서 느꼈던 감정이나 느낌을 적습니다.

3. Findings (배운 점) 내가 했던 일을 통해서 새롭게 배운 점이나 알게 된 점을 적습니다.

4. Affirmation (자기 선언) 내가 했던 일을 통해 배운 점과 아쉬운 점을 어떻게 유지하고 개선할 것인지 적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