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1. [심리/성격테스트] 부부의 세계 캐릭터 테스트 후기(결과있음)

by VIPeveloper 2020. 6. 12.
반응형

1. 서론

초기화면

종영한지는 꽤 되었지만, 부부의 세계라는 드라마를 아주 재밌게 본 기억이 있습니다. 부부의 세계에서 내 성향은 어떤 캐릭터에 속할지 궁굼했기에 한번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재미로 테스트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부부의 세계 테스트

나는 부부의 세계 어떤 캐릭터와 비슷할까?

 

부부의 세계 테스트

나는 부부의 세계 어떤 캐릭터와 비슷할까?

www.themolla.com

2. 본론

친구들과의 만남에서 대화를 주도해나가는지, 계획대로 움직이는지, 혼자 노는타입인지, 여러명이 함께 노는 타입인지, 등등 여러 타입에 대한 질문들이 있었습니다.

약 10가지의 질문이 있은 후, 결과를 보여주는데요.

 


 

저는 고예림의 성격이 나왔습니다.

고예림과 같은 성격은 조용하고 따뜻하지만, 돌아설 때는 냉정히 돌아서는 타입이라고 하네요.

책임감이 강하고, 온화한 성품을 가지며 가정에도 충실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스트레스를 받을 때에는 굉장히 충동적으로 변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근소리로 불평하지는 않더라도 마음 속에는 분노가 들끓을 수 있고, 경고 없이 뒤도 안돌아보고

상대방을 떠남으로서 분노를 표출한다고 합니다.

 

재밌었던 점은 저와 반대 성향인 캐릭터까지 보여준다는 것이었는데요!

저와 반대 성향을 가진 캐릭터는 이경영이라고 합니다.

정없고 공감능력이 부족하다고 하네요.

3. 결론

내용을 보고 어느정도 저랑 관련이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특히 뒤돌아보지 않고 냉정히 떠나는 부분은

제가 싫어하는 사람을 대할 때와 어느정도 닮아있는 것 같다고 느꼈네요!

4. 마무리

이상으로 나는 부부의 세계 어떤 캐릭터와 닮아있을까? 심리테스트 후기였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재미로 테스트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